본문 바로가기

상담 후기

간호조무사 컨설팅 후기- 이사가요

안녕하세요~
날씨 좋은 일요일 임시숙소에서 마지막날에 올리는 글이에요^^
올릴까말까 고민하다 궁금하시진 않겠지만 궁금해 하실거라고 혼자
착각하고 올려요 ㅋㅋ
입독한지 벌써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..
저는 지금 에센이고 보름만 있을 줄 알았던 임시숙소에 보름 더 머물고 드뎌 낼 에센 바로 밑이며 제가 일 하게 될 뒤스부르크로 이사갑니다..
저번에 후기때 올렸던 그 좋은 집으로 가요^^
몇몇 분들이 가격을 여쭤보시는데 저는 DDS에서 잘 얘기해주셔서 좋은 집을 회사를 통해 얻게 되었고 지역마다 가격차가 크기 때문에 말씀을 못 드리겠어요..이해해주세요;;
6개월 살고 간 전주인이 웬만한 가구랑 부엌도 저렴하게 übernehmen해주셔서 필요한 물품 몇가지만 더 구입했네요..
살림이 늘어서 이사가지만 아마도 하루 이틀 지남 필요한게 또 생기겠죠? 지난 월요일에 부동산 계약이 있어서 뒤스부르크로 내려가 대표님과 매니져님을 중앙역에 만나서 같이 약속 장소로 갔습니다..
역시 저는 그냥 가만히 앉아서 사인만 하고 또 중요한!! 근로계약서에 사인도 했습니다^^ 드뎌 집과 이 땅에서 일할 수 있는 곳이 생겼네요.. 
부동산 업무가 끝나고 제가 일하게 될 병원 카페에 가서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전 또다른 일정인 어학원 레벨테스트가 있어서 매니져님과 바로 근처에 있는 어학원에 가서 테스트를 받고 다시 카페로 돌아왔습니다..
기다려주신 대표님께서 뒤스부르크 시내까지 데려다 주셔서 이왕 온거
제가 앞으로 살 곳이고 길도 익히고 시내 구경도 할겸 한시간 반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에센으로 돌아왔습니다..
이제 전주인과 하우스마이스터랑 만나서 집 확인하고 열쇠 받고 해야 하는데 이 하우스마이스터가 이번주는 시간이 안된다고 그렇게 튕기더니 목요일 오후에 갑자기 한시간 뒤에 오라고 하더군요;;
매니져님과 에센중앙역에서 만나 부랴부랴 내려갔고 택시까지 탔는데도 퇴근길에 걸려 결국 약속시간보다 좀 늦었어요;;
다시 한번 제가 살 집 여기 저기 둘러 보고 가구도 확인하고 열쇠 받고 사인하고..진짜 이제 안멜둥만 하면 되겠어요..안멜둥도 6개월 뒤에 예약해준다고 했다는데 ㅡㅡ (이게 뭔..) 것도 회사와 변호사님이 푸쉬해주셔서 두달 뒤에 예약 잡아 준다고 했더랬답니다;; 두달 뒤에도 너무 늦고..다행이 매주 화요일 8시에 대기하면 예약없이 가능하다고 해서 매니져님이 화요일 아침에 가서 같이 가서 기다리자고 하셨어요..저때문에 진짜 고생 많으심;;ㅠ 낼도 아침부터 이사때문에 오시고 잔업무도 해야하고..오전에 일 다 마치고 오후엔 첫수업 들으러 어학원 갑니다..진짜 백조생활 끝이네요..수업시간이 좀 어정쩡해서 아쉽지만 내 맘대로 할 수 없는거니 어쩌겠어요ㅠ 그래서 오늘은 짐 싸고 뒹글거릴랍니다^^ 
부동산 계약한 날 가서 찍은 뒤스부르크 시내와 열쇠 받으러 간 날 찍은 집 사진 몇 개 올리고 갈게요..관심 있으신 분들~뒤스부르크 시내 생각보다 괜찮아요..작은 도시지만 전 에센보다 좋은 것 같아요 ㅋㅋ
길 잘 닦아 놓을테니 어여들 입독하세요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출처] 간호조무사 컨설팅후기-이사가요~ ([ dds 컨설팅 ] 독일 유일 취업이민 전문 컨설팅) |작성자 블루메정원

 

상기 후기는 dds Korea consulting 컨설팅을 받으신 고객님의 후기 입니다.

원본은 상기 링크 클릭시 보실 수 있습니다.